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멤버쉽

메가커피 어플에서 적립 확인과 사용방법

by 푸디스세상 2021. 6. 3.

메가커피는 음료 한 잔 당 하나의 스탬프가 적립이 됩니다. 스탬프 10장이 모이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되는 쿠폰이 발급됩니다. 만일 아메리카노가 아닌 다른 음료로 드실 때에는 제외한 금액을 추가로 현금이나 카드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메가커피 어플은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하시면 바로 연동이 됩니다. 단 메가커피 적립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유효기간인데요.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부터 6개월까지 이고,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부터 1개월까지 입니다. 그 기간 안에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그 기간안에 사용을 못하시면 기간이 만료되어서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스탬프와 쿠폰은 하단에 유효기간이 표기되어 있어서 그 기간안에 꼭 사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특히 쿠폰은 쿠폰에 표시된 해당 지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다른 지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또한 메가커피 어플에는 주문하기와 선물하기, 배달, 매장찾기가 있으므로 주문이 가능하고 선물도 가능하고 배달까지 가능합니다. 본인 위치에서 메가커피 가까운 위치를 찾고 싶으시면 매장찾기에서 거리순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메가커피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을 다운 안받으시면 스탬프와 쿠폰은 그냥 날리게 되니 꼭 어플을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어플에서 적립 확인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메가커피 어플에서 적립 확인

2. 메가커피 스탬프와 쿠폰 사용방법

 

 

메가커피 어플에서 적립 확인

1. 메가커피를 설치하신 후 실행합니다.

2.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3. 왼쪽 상단에 스탬프를 클릭합니다.

4. 스탬프카드와 스탬프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방법으로는 멤버십을 클릭합니다.

6. 스탬프카드와 스탬프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적립 주의사항

1. 제조 음료 1잔 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드립니다.

2. 스탬프 유효기간은 적립일 ~ 6개월,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 ~ 1개월.

(쿠폰의 경우 하단에 유효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된 스탬프 및 쿠폰은 재발행이 불가능)

3. 스탬프 10개를 적립하시면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되며, 해당 쿠폰 사용시 (HOT / ICE) 아메리카노 한 잔 또는 2,000원 할인을 적용해드립니다. (단 스탬프 10개 중 3개 이상이 같은 지점에서 적립한 이력이 있어야 쿠폰이 발행됩니다.)

4. 발행된 쿠폰은 스탬프 3개 이상 적립한 이력이 있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발행 쿠폰 하단에 사용 가능 매장이 표기 되어 있으니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5. 스탬프 적립 내역은 최근 6개월, 쿠폰 내역은 최근 3개월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스탬프 적립 및 쿠폰 사용이 불가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저트, RTD, MD 상품, 병 음료, 행사 제품 (할인 및 프로모션 중복 사용 불가), 스탬프 적립 쿠폰 사용 시, 모바일 쿠폰 (기프티콘) 결제 시, 배달 주문 시.

7. 쿠폰 사용 시 제조 음료 1잔에 대한 교환 또는 할인이 적용되며, 사용 후 잔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8. 결제 당시, 적립을 하지 못했을 경우 영수증과 최초 결제 수단을 지참하여 24시간 이내 결제한 매장에 방문하면 추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메가커피 스탬프와 쿠폰 사용방법

1.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바코드를 누릅니다.

2. 바코드를 직원분에게 보여주시면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키오스크에서 휴대폰번호 입력을 하셔도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쿠폰 사용 방법 시 키오스크에서는 사용이 안되오니 쿠폰을 사용하려면 직원분에게 직접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