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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멤버쉽

피자헛 통신사 할인, 등급 혜택, 멤버십, 상품권, 스탬프 총정리

by 푸디스세상 2023. 11. 4.

안녕하세요. 푸디스세상입니다. 오늘은 피자헛 통신사 할인, 등급 혜택, 멤버십, 상품권, 스탬프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헛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피자 메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자헛은 통신사 할인을 통해 메뉴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또한 등급별 혜택이 제공되어 주문을 할 때마다 적립되는 스탬프 프로그램으로 등급이 올라갑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되어서 피자헛을 더욱더 저렴하게 즐겨 드시기 바랍니다. 제가 피자헛 통신사 할인과 등급별 혜택, 상품권과 스탬프에 궁금한 질문들을 모두 설명하겠습니다.

 

 

등급별 혜택

 

일반

  • 회원가입 시
  • 신규회원가입 축하 - 콜라 무료 쿠폰 1장 (펩시콜라 1.25L / 신규 가입 및 SMS& Email 수신 동의 시 1회 발급)
  •  첫 구매 감사 - 파스타 무료 쿠폰 1장 (리치치즈파스타, 첫 구매 시 발급)
  • MY 쿠폰
  • 깜짝 DEAL 쿠폰

 

Gold

  • 3회 이상 구매 (3개월 이내) 등급 시
  • MY 쿠폰
  • 깜짝 DEAL 쿠폰

 

VIP

  • 5회 이상 구매 (3개월 이내) 등급 시
  • MY 쿠폰
  • 깜짝 DEAL 쿠폰

 

통신사 & 제휴 할인

 

SKT 멤버십

  • 세트 메뉴 및 마이박스(1인 메뉴) 피자를 제외한 모든 단품(정가) 메뉴에 혜택 적용 가능(할인이 적용된 단품 또는 세트 메뉴 불가)
  • 횟수 제한 : 1일 1회 할인 또는 적립 가능
  • 최대 할인 가능 : 일 최대 VIP 60,000원, GOLD/SILVER 40,000원 할인
  • 최대 적립 가능 : 일 최대 VIP 60,000원, GOLD/SILVER 40,000원 적립
  •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예정’ 포인트로 표시되며, 결제일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 인터넷,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 가능
  • 타 쿠폰, 제휴카드, 할인행사 및 그 외 모든 행사(세트메뉴, 매장전용 프로모션 등)에는 중복 적용 불가
  • 익스프레스 매장(천안삼성 SDI점, 잠실야구장점) 및 NEW 레스토랑 전용 메뉴 이용 불가
  • SKT 멤버십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한 일회용 바코드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일회용 바코드 번호는 T 멤버십 카드번호(고유 T 멤버십 카드번호) 외는 다르게 20분 단위로 변경되는 바코드 번호를 의미합니다.

 

KT 멤버십

  • 세트 메뉴 및 마이박스(1인 메뉴) 피자를 제외한 모든 단품(정가) 메뉴에 혜택 적용 가능(할인이 적용된 단품 또는 세트 메뉴 불가)
  • 인터넷,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 가능
  • 타 쿠폰, 제휴카드, 할인행사 및 그 외 모든 행사(세트메뉴, 매장전용 프로모션 등)에는 중복 적용 불가
  • 익스프레스 매장(천안삼성 SDI점, 잠실야구장점) 및 NEW 레스토랑 전용 메뉴 이용 불가
  • 주문금액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
  • 1일 1회 사용가능

 

LG U+ 멤버십

  • 세트 메뉴 및 마이박스(1인 메뉴) 피자를 제외한 모든 단품(정가) 메뉴에 혜택 적용 가능(할인이 적용된 단품 또는 세트 메뉴 불가)
  • 인터넷,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 가능
  • 타 쿠폰, 제휴카드, 할인행사 및 그 외 모든 행사(세트메뉴, 매장전용 프로모션 등)에는 중복 적용 불가
  • 익스프레스 매장(천안삼성 SDI점, 잠실야구장점) 및 NEW 레스토랑 전용 메뉴 이용 불가
  • 주문금액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
  • 1일 1회 사용가능

 

OK 캐쉬백

  • OK캐쉬백 포인트 부족 시 이용 불가
  • 세트 메뉴 및 마이박스(1인 메뉴) 피자를 제외한 모든 단품(정가) 메뉴에 혜택 적용 가능(할인이 적용된 단품 또는 세트 메뉴 불가)
  • 인터넷,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 가능
  • 타 쿠폰, 제휴카드, 할인행사 및 그 외 모든 행사(세트메뉴, 매장전용 프로모션 등)에는 중복 적용 불가
  • 익스프레스 매장(천안삼성 SDI점, 잠실야구장점) 및 NEW 레스토랑 전용 메뉴 이용 불가
  • 1일 1회 사용 가능
  • OK캐쉬백 2% 적립은 익월 20일 이후 적립
  • 주문 취소 발생 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될 수 있음

 

현대 M카드

  • 매일 전체 금액의 50%를 M 포인트로 차감 결제
  • M 포인트 부족 시 이용 불가
  • 결제 완료 후 적립 및 사용 불가
  • 세트 메뉴 및 마이박스(1인 메뉴) 피자를 제외한 모든 단품(정가) 메뉴에 혜택 적용 가능(할인이 적용된 단품 또는 세트 메뉴 불가)
  • 인터넷,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 가능
  • 타 쿠폰, 제휴카드, 할인행사 및 그 외 모든 행사(세트메뉴, 매장전용 프로모션 등)에는 중복 적용 불가
  • 익스프레스 매장(천안삼성 SDI점, 잠실야구장점) 및 NEW 레스토랑 전용 메뉴 이용 불가

 

멤버십 FAQ

1. 멤버십 제도는 어떻게 변하나요?

2018년 부 운영하였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은 2023년도에 개편될 예정임에 따라 적립된 잔여 포인트는 유효기간 2년 이내로 2024년도 12월 31일까지 정상 사용 가능하나,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됩니다. (2024년 12월 31일부 잔여 적립 포인트 일괄 소멸)

개편 전 주문 횟수에 따른 등급 변경과 멤버십 쿠폰은 정상 발행됩니다. (신규회원가입 쿠폰, 등급별 깜짝 쿠폰 및 콜라 쿠폰 등)

 

2. 2023년 1월 1일 이전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2023년 1월 1일 이전 적립된 포인트는 각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일 이후 포인트 적립은 제한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3. 멤버십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피자헛 웹사이트,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세요.

 

4. 멤버십 회원가입 후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고 확인하나요?

피자헛 플라스틱 카드 발급 서비스는 2016년 부로 종료되었으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회원 별 멤버십 고유 번호가 생성됩니다.

 

5.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 연장은 안 되나요?

피자헛 멤버십 약관에 따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 간 유효하며 기간이 경과될 경우 연장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멤버십 등급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멤버십 제도 개편 전까지 주문 횟수에 따른 등급 변경은 동일하게 진행되며 각 등급에 따른 깜짝 쿠폰 등을 세분화하여 운영됩니다. 단, 포인트 적립은 제한되며 기 적립 포인트에 한하여 포인트 소멸 기간 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문 횟수별 등급 산정) VIP : 최근 3개월 5회 이상 주문 / Gold : 최근 3개월 3회 이상 주문

 

7. 멤버십 등급은 언제 적용이 되나요?

멤버십 등급은 최근 3개월 주문 내역을 토대로 익월 1일 등급이 선정되며 3개월간 유지됩니다.

단, 23년 1월 1일 부 운영 정책 변경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며 사용만 가능합니다.

 

8. 멤버십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멤버십 쿠폰은 자사 App 내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9. 사후적립이 가능한가요?

2022년 12월 31일 이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여 주문한 온라인 주문 건에 한하여 자동 적립됩니다. 2023년 1월 1일 부로 주문한 건에 대한 사후적립은 주문 회수만 변경되며 적립 등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혹여 콜센터/매장을 통한 주문 시 적립이 누락된 건은 주문일로부터 30일 내 콜센터로 연락 시 사후 적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App 등을 통해 주문 시 적립은 제한)
다만, 2023년 1월 1일 부 멤버십 제도 개편을 위한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어 해당일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사후 적립이 가능합니다.

 

10. 사후적립 시 포인트 및 주문 횟수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2023년 1월 1일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사후적립이 가능하며 적립일 기준으로 포인트 및 구매 횟수가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1월에 4건을 구매 시 2월에 Gold 등급으로 변경되나, 1월 구매 4건 중 2건을 2월에 적립하셨을 경우 3월에 Gold 등급으로 반영됩니다.

 

11. 포인트는 자동 적립이 되나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12. 포인트 적립율이 얼마인가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은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13.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피자헛 온라인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지되며, 24개월이 경과된 포인트는 매월 말일 자정 미사용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아울러, 포인트 적립 제도는 2023년 1월 1일 부 종료되어 사용만 가능합니다.

 

14. 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한도는 얼마인가요?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10P이상 사용 가능하며 1일 최대 20,000P 내 사용 가능합니다.

 

15.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피자헛 포인트 – 자세히 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피자헛 상품권 FAQ

1. 피자헛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결제 단계에서 [모바일/지류상품권] > 권종 선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실물로 매장 혹은 배달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2. 상품권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1/3/5만 원 단위로 판매되고 있으며, 지류/웹모바일 상품권 총 2가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3. 상품권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지류 상품권의 경우 [피자헛 상품권] 페이지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선택 후 주문하시면 우편 등기로 발송되며, 주문 후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우체국 사정 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혹은 피자헛 본사로 방문하여 직접 구매 또한 가능하합니다.

 

4. 상품권 구매 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유가증권은 구매자에게 현금영수증 처리가 되지 않으며 상품권 사용자가 요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으며 거래내역서가 필요하다면 주문 후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4시 30분)

 

5. 상품권 구매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권 취소는 구매 후 한 달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4시 30분)

 

6. 피자헛 상품권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피자헛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7.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이며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 이내이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상품권의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발행일자가 기입되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6시 30분)

 

8. 훼손된 상품권은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권이 훼손되어 재 발행을 희망하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어 교환 후 이용 가능하며 이와 같은 경우 재발행 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이 필요합니다.

단, 일련번호가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할 경우 재 발행은 불가합니다. ( 관련 문의 : 02-3468-0159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16시 30분 )

 

9. 피자헛 상품권 잔액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금액권 표준 약관에 의거 피자헛 금액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60% 이상 구매 시 잔액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 원권은 80% 이상 구매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10. 상품권 고액권을 소액권으로 교환이 되나요?

구입한 상품권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11. 모바일 상품권은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피자헛 홈페이지 – 상품권 –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12.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 [피자헛 웹/모바일에 접속하여 E-coupon 사용하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동일한 금액대의 제품으로 교환하시거나 더 높은 금액의 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더 높은 제품의 경우 추가 비용 지불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 [피자헛 웹/모바일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 coupon 함]을 통해 등록 후 결제 페이지에서 [상품권]을 선택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13. 타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나요?

다른 메뉴로 교환 가능하며, 소지하신 제품교환권 보다 제품의 금액이 적을 경우 주문(결제)은 불가합니다.

 

14. 환불 접수 후 환급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환불 후 접수하신 계좌까지 환불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최소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15. 환불 요청을 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환불 접수 후 복구는 불가합니다.

 

16.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결제 수단 변경은 가능하나요?

모바일 상품권 구매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환불 후 재구매가 필요합니다. 단, 환불 시점에 따라 환불금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17. 여러 장 구매 시 할부도 가능하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할부 시 적용되는 무이자 혜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18. 멤버십 적립이 가능하나요?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을 결제 시 사용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하여 적립이 가능하나 그 외의 제품 교환권은 추가 결제 분에 한하여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 시점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9. 모바일 상품권은 몇 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나요?

최대 10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구매하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3468-0159]

 

20.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의 잔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의 잔액은 등록된 피자헛 계정[My page]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 - 3206 (유료)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21.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을 여러 계정과 나누어 쓸 수 있나요?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은 1개의 계정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우선 등록이 되어있을 경우 타 계정으로 양도 및 이관은 불가합니다.

 

22. 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권 사용 후 잔액을 환불이 가능하나요?

1만 원의 경우 80%, 3/5만 원 권의 경우 60% 이상 사용 후 시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접수는 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 - 3206 (유료)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23. 선물 받은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연장을 어떻게 하나요?

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 - 3206(유료)를 통해서 연장 요청 시 연장이 가능합니다.

 

24. 탈퇴 후 재가입하였을 때 기존에 등록되었던 상품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상품권은 소멸되오니 이 점 양지하시어 회원 탈퇴 부탁드립니다.

 

스탬프 FAQ

1. 멤버십 등급과 스탬프 제도는 다른 건가요?

스탬프 쿠폰은 멤버십과 별개로 운영되는 제도입니다.

 

2.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배달앱 혹은 피자헛 웹/모바일/콜센터를 통해 주문할 경우 알림톡 혹은 문자로 적립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최소주문금액 등의 제한 조건등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당 최소 주문 금액이 12,900원 이상일 경우 적립됩니다.

- 한 번 주문 시 여러판을 주문하더라도 주문 당 1개만 적립됩니다.

- 매장 식사(레스토랑 전용)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3.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각 회차에 따라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피자헛' web/app을 통해 로그인하신 뒤 쿠폰함에 등록하여 사용하시거나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스탬프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유효기간은 각 스탬프 당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경과 시 소멸됩니다.

 

5. 적립된 스탬프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탬프 적립을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 [피자헛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 - 스탬프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자로 전달받으신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피자헛 회원 계정 연락처와 적립하신 연락처 정보가 동일할 경우에 한하여 조회되며 제 3자의 회원으로 적립하셨을 경우 조회가 제한됩니다.

 

6. 주문 완료 후 스탬프 적립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탬프 적립은 주문하신 매장으로 적립되며, 혹여 적립 안내 문자(알림톡)를 받아보시지 못할 경우 이용하신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7. 주문 완료 후 스탬프 적립 가능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스탬프 적립은 주문 당일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배달앱 안심번호를 통한 주문 건의 경우 실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신 매장으로 전달해 주셔야만 적립 가능하며, 시간 혹은 일자가 경과될 경우 적립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A 매장에서 적립한 스탬프를 B 매장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스탬프 적립은 이용하신 매장에 한하여 적립되며 다른 매장으로 변경 및 이관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9. 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람의 연락처로 적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한 번 적립된 스탬프는 제3의 계정으로 합산이 불가합니다.

 

10. 회원 탈퇴 시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시 스탬프는 즉시 소멸되오니, 회원 탈퇴 전 이용 가능한 스탬프를 필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하나의 매장이 아닌 여러 매장에서 주문하였을 경우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은 각 매장별 1일 최대 2회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12. 매장마다 스탬프 제공 물품이 다를 수 있나요?

각 매장별로 제공되는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3. 적립할 당시 스탬프 경품과 현재 스탬프 경품이 달라질 수 있나요?

각 매장에서 설정한 스탬프 경품은 매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 문자 번호를 잘 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탬프 적립 시 제 3의 고객님께서 연락처로 기재하여 적립이 진행되었을 경우 문자 내 기재된 매장으로 연락 주시거나 스탬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릴 예정입니다.

 

15. 다운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 완료 후 받으신 쿠폰은 발행 시점일로부터 90일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하오니 기간 내 이용 부탁드립니다.

 

16. 주문 취소 시 스탬프는 소멸되나요?

주문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 쿠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피자헛 메뉴 가격, 칼로리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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