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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멤버쉽

이디야 멤버십 등급별 혜택, 스탬프, 쿠폰, 선물하기, 주문하기 안내사항 총정리

by 푸디스세상 2023. 9. 20.

안녕하세요. 푸디스세상입니다. 오늘은 이디야 멤버십 등급별 혜택, 스탬프, 쿠폰, 선물하기, 주문하기 안내사항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음료 1잔을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이디야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멤버스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주는데요. 이디야는 WELCOME, WHITE, BLUE 3 등급으로 나뉘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서 등급이 올라갑니다. 제가 이디야 등급별 혜택과 주문하기, 선물하기, 이디야 QR 등 궁금한 질문을 모두 설명하겠습니다.

 

 

 

등급별 혜택

WELCOME

  • 회원 신규 가입 시
  • 멤버스 전용 이벤트 참여

WHITE

  • 스탬프 5개 이상 적립 시
  • WHITE 쿠폰팩 증정 (최초 1회)
  • 멤버스 전용 이벤트 참여

BLUE

  • 스탬프 20개 이상 적립 시
  • BLUE 쿠폰팩 증정 (연 1회)
  • 멤버스 적립시마다 스탬프 발행
  • 멤버스 전용 이벤트 참여

 

스탬프 FAQ

1.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이디야 매장에서 제조음료 구매 시 1잔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2. 스탬프 유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Blue등급 이전 (Welcome 및 White등급 )은 등급달성스탬프가 적립되며, 등급 달성기준이 충족되면 다음날 승급과 함께 등급 달성스탬프가 차감됩니다. Blue등급 이후부터는 적립되는 스탬프는 사용가능한 스탬프로 적립되어, 스탬프쿠폰 교환 및 이벤트 참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PP 이벤트, E-미션, 이디야소식 등 리워드컨텐츠를 통해 Welcome 및 White 등급도 사용가능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3. 스탬프 적립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디야 매장에서 메뉴 주문 후 회원의 이디야멤버스 App 이디야 QR를 제시하여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4. 스탬프 적립 가능 APP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디야 QR을 통해 매장에서 제조음료를 구매하거나, APP 주문하기 서비스 (배달주문/매장주문)을 통해 제조음료를 구매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5. 결제수단에 따른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 신용(체크) 카드, 이디야카드, 기프트카드, 모바일쿠폰, 상품권, 간편 결제 등 대부분의 결제수단을 통해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 사용 시 쿠폰 사용수량 기준으로 스탬프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6. 스탬프 적립 가능한 상품은 무엇이 있나요?

제조음료는 스탬프 적립 가능합니다. 빙수/베이커리/RTD/RTE/MD/비니스트 및 상품권 등의 유가증권 제외됩니다. 단,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7. 스탬프 적립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이디야멤버스 App의 [스탬프 이용내역]에서 볼 수 있으며, 결제완료 된 영수증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이디야 전 매장에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적립 불가매장은 이디야멤버스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구매(주문) 시에 스탬프 적립을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일로부터 72시간 이내, 구매했던 영수증과 결제 당시 사용한 결제 수단(카드 등)을 지참하여 매장 방문 시 가능합니다. (방문 후 재결제 필요합니다.)

 

10. 음료 다량 구매 시 여러 사람의 바코드에 나누어 적립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여러 번 분할 결제해야 합니다.

 

11. 스탬프 타인에게 선물이 가능한가요?

제조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한 스탬프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2번, 한 번에 5개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할 수 없는 스탬프는 유효기간이 14일 미만 남은 스탬프와 프로모션으로 받은 스탬프 그리고 선물 받은 스탬프는 선물하기가 불가합니다.

 

12.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적립일 포함 1년입니다.

 

쿠폰 FAQ

1. 쿠폰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쿠폰의 종류는 3가지로 구분됩니다.

- 스탬프쿠폰 : 스탬프를 사용하여 아메리카노(L) 할인쿠폰 및 무료쿠폰으로 교환가능한 쿠폰입니다.

- 프로모션 쿠폰 : 이디야멤버스 APP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기타 프로모션 행사로 발급한 쿠폰을 지칭합니다.

- 선물 쿠폰 : 이디야멤버스 APP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 및 선물 받은 메뉴 교환권입니다.

스탬프 쿠폰은 제조음료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에 쿠폰 사용 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결제가 필요합니다.

선물 쿠폰은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에 쿠폰적용이 가능하며,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결제가 필요합니다.

 

2. 스탬프쿠폰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이디야멤버스 APP – [사용가능 스탬프] –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 스탬프 3개 사용 =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 800원 할인

- 스탬프 6개 사용 =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 1,600원 할인

- 스탬프 9개 사용 =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 2,400원 할인

- 스탬프 12개 사용 =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 3,200원 할인

 

3. 스탬프 쿠폰 발급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이디야멤버스 APP – [쿠폰] – 스탬프 교환 취소를 통해 스탬프로 재적립 가능합니다. 단, 스탬프로 환원하는 시점에 유효기간이 만료된 스탬프는 재적립이 불가능합니다.

 

4. 스탬프쿠폰을 다른 음료로 교환할 수 있나요?

동일 가격 이상의 제조음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빙수/베이커리/RTD/RTE/MD/비니스트 및 상품권 등의 유가증권 제외) 쿠폰의 금액보다 높은 판매가액의 음료로 교환할 경우엔 차액을 지불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5. 스탬프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쿠폰 발급일 포함 31일입니다.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이디야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불가 매장은 이디야멤버스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쿠폰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이디야멤버스 App의 [쿠폰]-[이미 사용한 쿠폰]에서 볼 수 있으며, 결제 완료된 영수증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선물 FAQ

1. 쿠폰 선물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디야멤버스 App의 [선물하기] - [쿠폰선물] - [쿠폰선물내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선물 받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쿠폰의 바코드를 이디야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디야멤버스 App의 주문하기 서비스 (배달주문, 매장주문)을 통해서 본 쿠폰을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물쿠폰을 쿠폰에 표기된 메뉴 이외에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동일가격 이상의 타 메뉴로 교환 가능합니다. 본 쿠폰의 금액보다 높은 판매가액의 메뉴로 교환할 경우엔 차액을 지불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쿠폰사용이 불가한가요?

스마트폰 미사용 고객의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디야멤버스 APP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선물쿠폰은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이디야멤버스 App의 [선물하기 ]- [상품선물]에서 구매(선물) 할 수 있습니다. '메뉴선택 > 주문수량 선택 > 구매하기' 또는 '선물하기 선택 > 즉시발송 또는 예약발송 > 결제' 순서로 진행됩니다.

 

6. 선물쿠폰 전송 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전송 방법은 즉시발송과 예약발송이 있습니다. 예약발송을 선택하면 결제일 포함 3일까지,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7.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선물쿠폰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과 받은 고객에게 선물이 전송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전송됩니다.

 

8. 선물쿠폰은 어떻게 전송되나요?

이디야멤버스 App 선물하기 서비스 전송에는 카카오톡 또는 문자전송 방식이 있습니다. 선물쿠폰은 이디야멤버스 App에 등록하여 사용 가능하며, App에 등록한 쿠폰은 등록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외부채널(카카오톡 선물하기, 옥션 등)에서 발급된 쿠폰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9. 선물하기 재전송이 가능한가요?

이디야멤버스 APP [선물하기] – [선물함] – [보낸 선물]에서 선물 받는 고객에게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최초전송방식에 따라 전송) 단, 이미 등록한 선물쿠폰의 경우 재전송이 불가능합니다.

 

10. 선물 받은 쿠폰을 거절할 수 있나요?

선물 수신 후, 수신일 포함 14일 이내에 선물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벋은 선물등록 및 거절하기  URL 링크를 통해 거절할 수 있습니다. 선물거절 시 자동 결제 취소처리 됩니다.

 

11. 구매(선물)한 쿠폰을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APP에 등록되지 않은 쿠폰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사용 선물쿠폰 및 선물 받은 사람이 환불하지 않은 쿠폰만 가능합니다. App내 [선물하기 ]- [선물함] - [보낸 선물]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선물한 쿠폰이 취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이디야멤버스 App – [선물하기] – [선물함]에서 취소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한 선물이 취소된 경우 별도 알림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13.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이디야멤버스 주문하기 서비스 또는 이디야 QR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App 설정에서 등록한 현금영수증 발급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단, 스탬프쿠폰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14. 환불이 가능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선물쿠폰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본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스탬프쿠폰과 프로모션 쿠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5. 구매자가 환불받을 수 있나요?

쿠폰을 선물하는 고객이 선물 과정에서 사용 및 환불의 권리까지 선물 받을 고객에게 양도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환불은 쿠폰의 최종 소지자가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소지자가 구매자 본인인 경우에 한해 구매자가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16.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선물쿠폰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선물쿠폰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로 신청일 포함 7일 이내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은 이디야멤버스 App내 [쿠폰]-[사용가능한 쿠폰]에서 환불을 요청하고자 하는 선물쿠폰을 선택하고 [환불등록]을 선택하여 환불 계좌 정보 입력, 요청완료 순서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7. 문자메시지로 받은 선물쿠폰을 삭제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을 보내신 분에게 재전송 요청하시면, 보낸 선물함에서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18. 선물을 발송하였으나 수신자가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도용 문자차단/휴대폰번호 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의 경우 발송 또는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9. 선물쿠폰의 경우 타 음료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동일가격 이상의 타 메뉴로 교환 가능합니다. 본 쿠폰의 금액보다 높은 판매가액의 메뉴로 교환할 경우에는 차액을 지불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QR결제 FAQ

1. 이디야 QR 통합결제서비스에 적용가능한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디야카드와 기프트카드 그리고 간편 결제 (이디야페이, 페이코 등)를 이디야 QR에 적용하여 매장결제 시 사용가능하며, 쿠폰의 경우에는 최대 5개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2. 셰이크 기능은 무엇인가요?

이디야멤버스 App 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휴대폰을 흔들면 이디야 QR이 자동으로 켜지는 간편 기능입니다.

 

3. 이디야 QR에 적용된 카드금액 표기 갱신되지 않습니다.

이디야 QR 결제 후 카드 및 쿠폰정보가 갱신되지 않는 경우, 우측 상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통해 금액표기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4. 이디야 QR에 적용가능한 쿠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선물쿠폰, 프로모션쿠폰, 스탬프쿠폰이 적용 가능합니다. 단, 스탬프쿠폰의 경우 제조음료에만 사용가능하며 제조음료 1잔에 쿠폰 1개 사용가능합니다.

 

5. 매장에서 이디야 QR을 통해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추가결제가 가능한가요?

이디야 QR 적용 후 남은 잔액은 현금 또는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복합결제는 추후 지원 예정입니다.

 

6.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이디야 QR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App 설정에서 등록한 현금영수증 발급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이디야페이 FAQ

1. 이디야페이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디야페이는 온라인결제와 오프라인 결제를 모두 지원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에는 이디야 QR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이디야페이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해지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등록하신 카드는 초기화되며, 카드와 결제비밀번호는 신규등록이 필요합니다.

 

3. 등록된 카드 순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디야멤버스 App - [전체메뉴] - [이디야페이관리]에서 등록한 결제수단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드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표카드로 지정된 카드는 최상단에 위치합니다.

 

4. 결제비밀번호 입력방식 외 다른 방식 (지문, 홍채, 안면인식)으로 결제 가능하나요?

결제비밀번호 입력 방식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지문/홍채/안면인식 방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5. 이디야페이 등록 / 사용 가능 카드사 및 은행사가 궁금합니다.

지원가능 카드 : 비씨/하나/삼성/국민/신한/농협/롯데/현대/케이뱅크/토스뱅크/카카오뱅크 카드가 이용 가능합니다

카드사/은행사 정책에 따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6. 이디야페이 서비스 이용 가능한 메뉴가 궁금합니다.

이디야멤버스 App 서비스 이용 가능한 메뉴는 이디야 QR결제 / 주문하기 서비스 (배달주문, 매장주문) / 이디야카드 잔액충전 (일반) / 선물하기(쿠폰/카드) 메뉴입니다. 이디야카드 자동충전 (월정액, 기준하한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7. 이디야페이 서비스 해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디야페이 관리메뉴를 통해 서비스해지 / 전체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디야페이 해지 버튼 클릭 → 본인인증 → 서비스해지 동의 → 해지완료 → 전체카드 삭제'

이디야페이 해지 버튼 클릭 시 서비스해지 및 비밀번호 초기화 됩니다.

 

8. 이디야페이 결제카드 삭제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디야페이 관리메뉴를 통해 결제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삭제카드 선택 → “결제카드 삭제” 버튼 →  카드 삭제 완료 (개별카드삭제)'

이디야페이 해지 버튼 클릭 시 전체카드 삭제 및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카드 재등록 필요)

 

9. 이디야페이 결제카드 등록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디야페이 관리메뉴를 통해 결제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신용/체크카드 등록 이 가능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등록이 가능하며, 최초 등록 시 결제비밀번호 6자리 지정 필요합니다.

 

10. 결제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 시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결제 비밀번호 5회 입력오류 시, 본인인증 후 다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매장주문 FAQ

1. 매장주문은 모든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불가 매장은 멤버스 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매장주문 가능 매장은 어떤 형태로 보이나요?

현재 위치에서 GPS 기반으로 반경 1.5km 범위 내, 매장주문이 가능한 매장에 한해 가까운 순서대로 노출됩니다.

 

3. 매장주문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로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매장선택 시, [매장정보] 내 운영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시간에 영업이 종료된 매장은 멤버스 APP의 매장주문 선택 시 비활성화 처리되어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4. 매장주문 결제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디야 페이, 이디야카드, 기프트카드, 무료 쿠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 합니다. 단, 스탬프 쿠폰은 사용이 불가하며 매장방문 오프라인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5. 매장주문 시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메뉴가 스탬프 적립 가능 메뉴인(제조음료) 경우, 스탬프가 자동 적립됩니다.

 

6. 매장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주문을 승인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시, 자동 결제 취소처리됩니다. 단, 매장에서 주문승인 후에는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주문변경 또는 결제취소가 불가합니다.

 

7. 주문하려고 하는 메뉴가 리스트에 없어요.

매장주문 시, 선택된 매장에서는 현재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만 보입니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메뉴 또는 재고가 없는 메뉴는 리스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8. 매장을 잘못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매장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매장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접수 상태에서만 APP 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매장 승인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취소 경로: 주문내역 - 주문 건 하단 주문취소 버튼 선택)

 

9. 매장주문에서는 어떤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나요?

제조음료(RTD 포함) 및 베이커리(RTE 포함)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나, 매장별로 취급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10. 주문한 메뉴를 찾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메뉴가 제조완료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에서 제조 완료 시, 픽업요청 알림으로 APP을 통해 1차 안내드리며 매장방문 시 고객의 닉네임으로 호출됩니다.

 

11. 매장주문 후, 수령을 못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픽업요청 알림을 받으신 후에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취소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12. 매장주문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매장에서 반품처리 후 다른 결제수단으로 재결제가 필요합니다. 반드시 구매 영수증(전자 영수증)을 소지해야 가능하며, 결제일 포함 3일 이내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3. 현금영수증 기능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멤버스 APP의 [설정]-[현금영수증 발급정보 관리]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14.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을 받은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기기 고장 등의 사유로 메뉴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도 결제취소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15. 여러 종류의 음료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주문하기 전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여러 음료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달주문 FAQ

1. 배달주문은 모든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매장별 서비스 운영여부가 상이하기 때문에, 전체 매장에서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희망하시는 배달지 설정 후, 배달주문이 가능한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배달주문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매장별로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매장 선택 시 [매장정보] 내 운영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시간에 영업이 종료된 매장은 멤버스 APP의 배달주문 선택 시 비활성화 처리되어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3. 배달주문 결제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이디야페이, 이디야카드, 기프트카드, 무료 쿠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스탬프 쿠폰은 사용이 불가하며 매장방문 오프라인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4. 배달주문에서는 어떤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나요?

제조음료(RTD 포함) 및 베이커리(RTE 포함)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나, 매장별로 취급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 중 품절 저하가 우려되는 일부 메뉴의 경우에도 주문이 불가합니다.

 

5. 안내된 예상시간이 지났는데 배달을 못 받았어요.

기상 및 도로상황 혹은 배달업체 사정으로 인해 배달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실제 도착시간이 배달 예상시간보다 지연되었음을 이유로 한 환불이나 별도의 보상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6. 배달받을 주소 / 연락처를 잘 못 입력해서 배달을 못 받았어요.

정보 오기입에 따라 배달이 불가할 경우, 그에 따른 재배달 및 취소(환불)는 불가합니다. 주문하시기 전, 반드시 입력하신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7. 부재로 배달을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달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이 진행되었음에도, 연락이 닿지 않아 배달이 불가한 경우, 재배달 및 취소(환불)는 불가합니다.

 

8. 현관 앞 배달로 요청하였는데 배달을 받지 못했어요.

고객님의 요청사항으로 인한 분실은 재배달 및 취소(환불)가 불가합니다.

 

9. 매장을 잘 못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매장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매장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접수 상태에서만 APP 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매장 승인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취소 경로: 주문내역 - 주문 건 하단 주문취소 버튼 선택)

 

10. 현장 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장 결제는 불가능하며, APP을 통한 선결제만 가능합니다.

 

11.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상태에서만 APP 내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매장 승인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취소 경로: 주문내역 - 주문 건 하단 주문취소 버튼 선택)

 

12. 매장 사정으로 주문이 취소되었는데 결제 수단으로는 언제 반영되나요?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13.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부분 결제 취소는 불가합니다.

 

14. 배달주문으로 주문했는데, 매장 픽업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수령방식 변경은 불가합니다. 배달주문 취소 후, 매장주문으로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15.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을 받은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배달업체 사정 등의 사유로 배달이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도 결제취소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16. 현금영수증 기능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멤버스 APP의 [설정]-[현금영수증 발급정보 관리]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17. 배달주문 시 스탬프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메리카노(L) 스탬프쿠폰은 매장 현장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주문 결제 시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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