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메뉴와 가격

이대성의진면목 메뉴 가격 총정리

by 푸디스세상 2021. 12. 3.

이대성의진면목은 35년 경력의 셰프 출신의 대표님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칼국수 한식 전문점입니다. 이대성 셰프는 현재 강남구 삼성동에서 "탐라도야지"라는 삼겹살집을 7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기집을 운영하다보니 조금 더 편안하고 관리가 쉬운 매장을 만들고 싶어서 35년의 셰프 경력과 요식업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총집합시켜 고심 긑에 이대성의진면목를 브랜드하였습니다. 이대성의진면목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샤브샤브, 국수, 죽까지 코스로 짜여진 샤브칼국수, 시원함의 끝판왕 복칼국수, 해물칼국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손이 많이 가지 않는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주제는 이대성의진면목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대표 메뉴

2. 단품 메뉴

 

 

대표 메뉴

한우등심 샤브칼국수 ₩13,000

한우 등심이라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정성으로 낸 육수에 한우 등심을 부드럽게 살짝 익혀드시는 고급스러운 샤브샤브. 고기육수에 칼국수 넣어 든든하게 드시고 마지막에는 부드럽게 죽으로 마무리.

 

복칼국수 ₩10,500

깔끔하고 시원하게 우러난 복어 국물에 미나리의 청량함이 더해지니 국물만 들이켜도 속이 후려해지는. 클로렐라 넣어 만든 쫄깃하고 탱글한 칼국수 넣고 호로록 드시다가 다시 국물 드셔보세요. 묵직해진 국물에 배다 든든 원기가 가득.

 

등심 샤브칼국수 ₩9,000

질 좋은 소고기를 푸짐하게 샤브로 먹고 난 뒤 고기 육수에 칼국수 넣어 끓여먹는 든든한.

 

바다 칼국수 ₩9,000

바다향 가득한 해물탕을 먹고 난 뒤 시원한 해물 육수에 칼국수 넣어 끓여먹는.

 

 

단품 메뉴

아귀꽃찜 ₩25,000

통통한 아귀에 꽃게를 더해 비법양념에 버무린 푸짐한 해물찜.

 

오늘보쌈 ₩25,000

잡내 없이 윤기 자르르하게 제대로 삶아 특제 마늘소스를 뿌려먹는 담백한.

 

닭도리꽃탕 ₩25,000

닭도리탕에 꽃게 넣어 감칠맛을 살린. 얼큰하고 시원한 밥도둑이자 술안주.

 

왕새우튀김 ₩20,000

커다란 왕새우를 바삭하게 튀겨낸.

댓글